176cm/72kg 보통체형 라지 사이즈 구매하였습니다.원래 이 상품은 서스펜더 포함 판매였는데 언제 부터인가 미포함으로 가격 낮춰 판매하던데 최초에 포함해서 판매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바지가 구조적으로 서스펜더 아니면 제대로 소화하기 힘듭니다. 허리와 밑위가 여유있게 나왔고 총장도 길어서 서스펜더로 올려 입는 방식이 맞는 것 같고요 기장 수선하고 허리에 걸쳐 입으면 밑위가 많이 남아요. 게다가 벨트고리가 세게 뿐이라 벨트로 넣입하면 뒤쪽 벨트 라인이 다소 어색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복각 스타일로 클래식한 분위기 좋고요 전체적인 실루엣은 이쁘고 입었을때 살짝 루즈한 느낌이 편안합니다. 오늘 처음 입었는데 맘에 들고 컬러나 원단감도 거칠고 투박해서 딱 좋습니다. 두께감은 적당해서 흐르지 않고 잡아주는 느낌입니다. 전면 오른쪽 작은 포켓은 아이폰 맥스가 타이트하게 들어가는데 딱 폰 포켓으로 좋고 뒷 주머니 없는 것은 아무래도 요즘은 지갑도 안들고 다니는데 없어도 괜츈합니다. 넣입만 깔끔하게 됐다면 참 좋았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쉽네요.